파브리시오 로마노, 유럽의 대표적인 축구 이적 전문가는 최근 김민재 (바이에른 뮌헨 선수)의 이적 가능성에 대해 논하였다.
로마노는 포털 ‘커트오프사이드’를 통해 이적 관련 가이드라인을 제시했다. 그는 이 중 ‘4옵션’인 우파메카노에 대한 이야기로 시작하여, 그의 상황이 김민재와 비슷하다고 언급했다. 부인하거나 입증할 구체적인 정보는 없으며, 바이에른 뮌헨의 결정은 향후 새로 오는 감독에게 달려 있다고 역설했다.
그는 또한, “김민재는 바이에른 뮌헨에서 매우 중요하게 생각되는 선수로, 그의 뛸 수 있는 경기력에 대해 팀은 많이 만족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므로, 김민재와 뮌헨의 관계는 아직 변하지 않을 것이며, 이 모든 것은 다른 이적 루머와 더불어 아직 결론이 나지 않았다고 그는 강조하였다.
김민재에 대한 이적 정보가 공개된 후, 그는 이탈리아 리그의 인테르 밀란과 연결되었다. 그는 또한 이전에 세리에 A에서 우승하고 올해의 수비수로 선정되어 그의 경력과 능력을 확인받았다.
몇몇 리포트는 김민재가 이탈리아 팀에서의 잠재적인 이적을 환영을 표현하였고 그에대한 우려들도 있었으나 김민재는 이를 엄연히 부정하였다. 그는 “지금 내가 필요한 것은 바이에른 뮌헨에서 더 좋은 성적을 만들어내기 위한 치열한 경쟁이다. 팀은 훌륭한 선수들로 가득 차 있고 나는 그들과 함께 하고 싶다”고 말하였다.
김민재는 가까운 시일 내에 월드컵 예선에 참석하였고, 월드컵에 참석하는 동안에도 그의 능력은 우수함을 인정받았다. 그는 잠시 후에 독일로 돌아와 바이에른 뮌헨의 주요 경기에 참가할 계획이다.
#바이에른뮌헨 #김민재 #프로축구 #이적루머 #파브리시오로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