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EPL 베스트 11에서 이하일 것!” 손흥민의 성공적인 시즌과 동료들의 감탄

영국 프리미어리그(EPL)의 현시즌 베스트 11에 토트넘 골키퍼와 풀백 2명이 포함되었지만, 성공적인 시즌을 보내고 있는 손흥민의 이름은 빠져있다. 이 정보는 영국 매체 ’90min’이 최근 선정하고 발표한 베스트 11에서 확인되었다. 이에 대해 지나치게 베스트 11에 손흥민이 포함되지 않은 것에 대한 의견은 빈번하게 제기되고 있다.

손흥민은 이 시즌, 최전선에서 활약하면서 득점왕 경쟁에 參亂하고 있으며, 조기경우 그는 한국을 대표하는 선수 중 한 명이 되었으며, 수년 동안 선방적인 기록을 세우고 있다. 그는 이번 시즌에 매우 뛰어난 성과를 달성하면서 그의 경기력에 대해 이롭게 무너짇히게 되었다.

손흥민은 호날두와 비교되는 환영받는 경황이다. “영국 ‘스카이스포츠’는 ‘손흥민의 측면 공격에서 선발 출격 변화는 호날두와 유사하다’고 언급했습니다.” 특히 손흥민은 그의 매혹적인 플레이에 대한을 칭찬을 받고 있다. 예명 셔우드는 “손흥민이 마치 새로운 사람처럼 태어난 것 같아 보인다. 이는 공격적이고 명확한 게임 방식 덕분이다.”라고 밝혔다.

그의 성과를 더욱 확인시키는 것은 최근 아스톤 빌라와의 경기에서 보인 활약이었다. 손흥민은 토트넘이 4-0으로 승리를 가져가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 그의 발끝은 아스톤 빌라의 골문을 에프를 기록하며 시즌 14호골을 터뜨렸다.

이는 주간 베스트 11에 상당히 놀라운 충격을 미쳤다. 영국 매체 ‘풋볼 런던’은 그에 대해 상당한 찬사를 보냅니다. 약 이를 관련 기자 회견에서, 손흥민은 강력한 도움이 있었다고 밝혔다. 그는 특히 감독팀의 도움을 언급했다.

또한 그는 “아직도 개선하고자 하는 부분이 많다”며 성장 의지를 계속 키우겠다고 말했다. 이에 따라, 그는 이번 시즌에 플레이의 품질과 일관성을 겸비하며 쾌거를 냈다. 이 결과, 손흥민은 축구 통계 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에서 선정한 이번 시즌 PL 베스트 11에 이름을 올렸다.

태그: #손흥민 #프리미어리그 #베스트11 #토트넘 #축